지코바 2026-06-15 14:28:39안녕하세요. 작성하신 글을 보고 몇마디 적어봅니다. (꾸벅)
사람관계, 일상생활, 건강, 심리적 부분, 명예, 사회적 부분 등 여러가지 부분에서 '금전'이라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특히 사주라는 관점에서 보면 월지 자리를 통해 좀 더 '이 사람이 어디에 금전적으로 쓰고 싶어하는지, 어떤 부분을 통해 재물을 모으고 싶은지, 재물을 통해 무엇을 얻고 싶은지' 등을 알 수 있습니다.
글쓴이님은 금전 때문에 상처 받기도 했고 사람이 떠나가는 과정도 겪어보셨기에 오히려 더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물론 마음 속에서는 좋은 사람으로 남길 바라고 사람들과 함께 하고 싶어하시니 스스로 답답해 하실 것 같습니다.
사주 원국을 올려주셨다면 사주라는 관점에서 좀 더 풀이를 통해 답변해 드릴텐데 원국이 없기에 이부분은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으나 제 관점에서 결론부터 말씀해 드리겠습니다.
사람관계에서 돈 때문에 떠나간다면 그 사람은 제 사람이 아니라고 생각도 들고 또한 그런 사람을 가까이 해서도 안된다고 보여집니다. 요즘 시대처럼 돈 때문에 가족하고도 불미스러운 일들이 많은 시기에 나에게 돈때문에 다가오거나 대인관계가 유지가 된다면 무조건 멀리해야 합니다. 또한 본인 스스로가 아픔을 겪어보셨지만 돈과 사람에 대한 공부보다는 계속하여 심리적 만족부분만 생각하신다면 앞으로는 더 힘든 상황이 생길수도 있으므로 이번 계기를 통해 돈과 사람에 대한 부분을 한 번 공부 해보시는걸 추천해 드립니다.
내가 자고 먹고 아플때 병원가고 하다못해 편안하게 해주는 것은 '돈'입니다. 그런데 사람들이 나의 돈만 보고 온다는 것은 내 윤택한 생활을 방해하러 온다라고도 볼 수 있을것 같고요.
그러니 글쓴이님은 심성이 좋으신 분이라 사람들을 가까이 하고 싶으시겠지만 세상은 내 마음과 다르게 흘러가기에 이번 기회를 통해 좀 더 냉정하고 자기 자신을 위해 살아볼려고 노력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앞으로는 좋은 인연들만 생겨 심리적 안정도 취하셨으면 좋겠고요.
힘내시고 꼭 행복한 삶을 사세요.! (꾸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