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팔자 
플러스사주[손님] 검색 로그인  
사주.팔자
 
유용한글모음
 


너무 답답해서 시작했어요. 무인일주 비견과다 토과다 무금
  2019-01-27 20:10:36 작성:블루링고 조회:288


직장은 오래 못 견디고 해외여행은 줄기차게 다녀서 모은 돈은 없고 ㅠㅠ
반대로 남동생은 공부도 잘하고 좋은 학교 나와서 좋은 회사 처음부터 지금까지 이직 없이 쭉~
같은 가족인데 왜 난 이럴까 하다가 오늘 여러가지 찾은 정보를 모아 모아 한번 나름 풀어봤어요.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저랑 동생은

전 무인일주 오행이 거의 극(土와 木이 붙어있음) 이고 거기다가 사주에 비견3(타주에 비견3개 더 있네요) 木2火1土4水1金0 양7음1 신강
동생은 병인일주 오행이 거의 생(火와 木이 붙어있음) 이고 십신도 한쪽만 과다한거 없고 木3火3金1水1土0, 음5양3 태강 

아직 사주를 잘 몰라서 동생이 좋은지 잘 모르겠지만 저보단 좋은 거 같아요. 
풀이하면서 알면 알 수록 더 슬퍼지는 이유는 뭘까요 ㅎㅎㅎ





댓글 비밀번호
댓글 (8)

  •   gv4oir  2019-06-06 20:52:56  
    반갑습니다, 오늘 시작했는데 어렵군요 ,,

  •   콩땡  2019-05-17 04:06:00  
    저도 만세력 보다가 답답해서요 혼자 독학하기는 어렵고 도움받고싶어서 가입하게되었습니다
    저의 사주팔자가 좋았으면 이렇게 머리아플일도없었을텐데 말이죠
    마음쓰이고 신경쏟으니까 잠도안오네요 ㅎㅎㅎ
    잘 알게되어서 하루빨리 졸업하도록 해야겠어요
    저두 직장 오래 못 견뎌해요 ㅜㅜㅜ

  •   g4e82r  2019-05-01 11:28:52  
    감사합니다만인에게위로와길을밝혀주시네요

  •   가닥12  2019-02-22 03:12:56  
    반갑습니다. 명리학 쉽지가 않네요.

  •   목화솜  2019-02-10 10:18:39  
    저도 식상과다고 직장 오래 못다니는데 지살로 해외 여행 자주가서 돈없음에 공감이요.. ㅠㅠ 힘내세요

  •   냐삐맘  2019-02-04 14:07:23  
    알면알수록..어렵고 힘든공부인것같아요.. 신기하기도하구요

  •   블링  2019-01-28 00:51:05  
    아 그래서 그 댓글에 법조계 비서를 말씀하신거군요.
    말씀은 고맙지만 지금 이 나이에 법조계 공부했다간 그걸로 돈 벌기전에 늙어 죽을거예요 아마 ㅠㅠ

  •   헤지스  2019-01-27 23:16:04  
    제가아는 병인일주 학당귀인 문곡귀인 알아주는 국립대학교나왔고 놀고있고
    그리고 무인일주도 공부열시미해서 법조계쪽 일하고있어요
    법조계쪽 공부하면 좋을듯여


유용한글모음
페이지: 1 / 20   


     레슬링 경기에서 파테르 들어보셨나요?(등푸른원)(5) 88
     내가 생각하는 공덕을 쌓는 길(나누미)(23) 261
     나쁜 패는 없습니다.(등푸른원)(9) 158
     끝날 때 까지 끝난 게 아니란 교훈을 얻네요(향이)(6) 114
     천하의 김정은도 사주를 본다??(남산거사)(26) 298
     필독서 등장인물들의 사주(나무향기)(4) 167
     가입인사드립니다(또봉이)(4) 66
     안녕하세요. 오늘도 모든분들 사주공부 화이팅입니다.(교보생명)(5) 80
     오늘 운세 진짜 잘 맞아떨어진듯해요(정99)(14) 208
     인터넷 떠도는 사주 공부중 최고.(대호성)(7) 172
     안녕하세요 오늘도 사주공부하러 왔습니다.(교보생명)(4) 57
     바른 마음가짐과 공덕쌓기(물과불의)(14) 108
     안녕하세요. 오늘도 모든분들 사주공부 파이팅입니다.(교보생명)(2) 48
     여름 시작부터 사고수 조심해야되네요(정99)(6) 91
     자주 볼수록 다르게 보이면서 해석도 넓어지네요(이슬입니)(1) 65
     하루는 아침에 시작이고 마무리는 퇴근후...(대호성)(1) 44
     삶이 힘드니 사주를 공부하게 되네요.(천생연분)(13) 119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고 화이팅하세요(산륜)(4) 42
     오늘도 공부하다 방문합니다.(대호성)(1) 49
     갑자기 문득 드는 생각입니다만..(물과불의)(4) 69
     오늘도 많이 배우고 갑니다.(생각의나)(3) 56
     네 멋진 그릇을 만드실꺼 같습니다(블리)(2) 100
     5월을 마치며 많은 반성을 하게 됩니다.(임오생9)(2) 85
     생활 개선이 쉽지가 않네요(정99)(12) 171
     사주에 적용이 무었이든 내 삶이다.(대호성)(8) 174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만세력 공부하러 왔어요.(스우)(8) 103
     일상대화글 올려볼께용(유나짱)(4) 126
     안녕하세요.반갑습니다.(gkak)(9) 112
     사주학의 대표적인 논쟁(은지정)(24) 291
     오늘도 열심히 공부하고 갑니다(생각의나)(2) 41
≪ [1]  [2]  [3]  [4]  [5]  

복수단어 검색은 공백(space)로 구분해 주세요.


 
공지사항
[손님]
949
2489
4356
1157
8997

 
인기 글
[손님]
10605
15448
16491
23275
11790
14130
20156
 
사주풀이마당
[손님]
5487
16
69
87
137
 
명리공부마당
[손님]
1145
807
561
668
328
 
최근 글
[손님]
44
173
247
193
88
216
338
 
최근 댓글
[손님]
419
668
561
15444
44
8
6392

토론마당
[손님]
6939
0
1
8
5
0
12

 
질문 & 기타
[손님]
2613
44
20
23
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