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팔자
플러스명리학 [손님] 검색   로그인    


 
유용한글모음
 


각 다자별 질투에 대해서
  2019-04-16 08:46:00 작성:또잉또잉 댓글:(23)   조회:659


인다
정말 아이같이 순수하게 말함
고생 별로 안하면서 얻는것도 많음
본인 상사 소개로 대학교 강사로 나갔는데
학교가 스카이 두 곳과 지방대 하나고
지방대가 멀어서 고생할 것 같다 말했는데
다른 분들은 강사 잘 얻지도 못 할 뿐더러
간혹 강사자리 얻은것도 지방대임으로
그분들 입장에서는 질투가 날수밖에없음
인다는 다른사람들 보기에 고생 안한것처럼 보이기때문
그래서 인다들은 고생한다는 티를 내야됨


식상다 (식상생재)
본인 업무 외에 외부 활동으로 돈을 잘 범
이쪽 분야에서 유명세 있음
사실 식상이 강하셔서 아랫 사람들에게 잘 퍼주심
근데 재성이 향하니 아랫사람이나 주변 사람에게
일 많이 시키고 본인은 본인 커리어 쌓는데 집중
남들이 볼땐 얄미움


비겁다
비겁다 분들은 경쟁심이 심함
자기가 주인공 이 되어야되고
자기는 무조건 잘났다고함
그거 표현 안 해도 되는데 남과 비교하며 드립침

관다
시기심이 많음
비겁다랑 다른 시기심.
이쁜 사람 싫어함
이쁘고 옷 잘 입는 사람 싫어하고
속물 취급
여성여성 이쁘고 순한 애들만 괴롭힘
강자한테 약하고 약자한테 강한 스타일 


정관다
직장생활체질
욕할게 별루 없음
옷도 잘입고 다니고
보기에 멋지는데
주변 사람들이 짖궃은 농담을 잘함


재다
머리를 너무 많이씀
힘든 일에서 빠지려고 수를 쓰는데 기가 막힘
밥 얻어먹을 사람 찾아내는 눈
순하고 이용가치 있는 사람 보는눈
앞에서 친절한데
뒤에서 뒷담화
입무거운사람만 골라서 뒷담
얄미운데 욕은 잘 안먹음
재다식 유머가 정말 재밌음
근데 이상한 허세를 부림
자기네 집 대대로 부자고 아버지 형제들 학벌 좋고
자기가 서울대 못 간 게 한이다 등
알고보니 부자도 아니고 인서울 중하위권 대학교 나오고 서울대 나올 실력아님
이런부분에서 욕먹고 본인은 질투라고 생각할 듯





댓글 비밀번호
댓글 (23)


  •   창석  2019-09-22 00:49:37  
    오...정관이 제일 낫네요.
    저는 인다인데 사실,,생각해보면 고생없이 잘 자란 것 같기도..

  •   만세  2019-09-19 15:31:22  
    좋은글 감사합니다
    도움 많이 됐어요

  •   사주공부쩡이  2019-08-11 17:13:26  
    저두재다인데 받는거없이 남 하테 다도와주다가 뒤통수.배신잘맞그요
    돈은잘버는데 그만큼 쓰는것두많이나가유ㅡㄴ

  •   뉴해피  2019-07-28 19:42:13  
    재다는 안좋은 얘기가 많으네요 ..ㅎ

  •   호롤랄라  2019-06-18 15:45:45  
    와 진짜 비슷하네요 저는 인다라서 그런지 남 모르게 고생 많이 하는데 게으르다고 ㅠㅠ 구런 말도들었어요

  •   햇살고양이  2019-05-31 01:26:42  
    재다는... 임상중인데 너무 다르다는ㅋㅋ 재다랑은 싸우신게 아닐지 짐작~~

  •   물15909560  2019-05-14 21:25:05  
    비다랑 관다랑 비슷하네요ㅋㅋㄱ

  •   g6l76e  2019-05-09 01:13:53  
    재밌네요..쫌만더 열심히하시면 89년생 3월 9일 오시생 여자처럼 될수도있겠어요~~

  •   복권당첨  2019-05-06 18:09:24  
    비겁다인데 진짜 공감가요 잘읽고갑니다

  •   완벽한하루  2019-04-25 07:17:13  
    이래서 오행이 골고루 다 있어야 하나보다 싶네요 ㅋ

  •   지니지니  2019-04-22 05:17:17  
    인다랑 비겁다 완전 공감이에요!

  •   물15909560  2019-04-20 10:32:42  
    각각 단점이 있네요 장점도 올려주세요!!

  •   마시모로  2019-04-20 07:28:06  
    좋은자료 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달하나  2019-04-19 15:22:10  
    무재에 식상다라 그런지 퍼주기는 퍼주는데 일을 어떻게 함께해야할지 감을 못잡네요 ㅜㅜ

  •   gj7hka  2019-04-19 12:14:27  
    재다가 상당히 안 좋은데요~근데 제 주변 재다인분은 보면 그런것 같기도 하구 또 한편으로 아닌것 같기두 하구 그러네요

  •   정꾸  2019-04-19 00:42:15  
    비겁다 공감하고 가요 ㅋㅋㅋ 왜 그러는지 모르는데 그렇게 되여

  •   gc0afo  2019-04-18 22:57:43  
    관다입니다. 맞습니다 시기심이 많아요ㅠ

  •   대호성  2019-04-18 06:26:43  
    잘보았어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네세요

  •   gvpkgvtb  2019-04-17 11:14:30  
    인성다자이신 동료가있는데 아이처럼 순수한듯 무례하게 선을 넘는 상황이 몇번 있도랍니다..

  •   정묘임오  2019-04-16 23:46:21  
    인성없고 상관 많아서 직장생활 너무 힘들어요 ㅠㅠ 다른 사람보다 조금 더 해야 알아봐주네요 옆에서 보기에 참 같이 일해보면 진짜 일 쉬엄쉬엄 해도 말 잘하고 밥 같이 먹고 줄 잘서는 사람들이 더 인정받더라구요ㅋ

  •   성장  2019-04-16 13:11:50  
    너무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저와 주변 사람들을 생각하면 확실히 맞는 부분이 있습니다.

  •   경830404  2019-04-16 11:29:08  
    비겁다, 정관다에 해당하네요^^ 맞는것 같아서 쪼금 웃프네요. 인다..같은 성향 쪼금 부럽기도하고 뭐 그렇습니다. 재미있게 읽고갑니다.

  •   꼬모사랑  2019-04-16 11:15:07  
    비겁다 식상과다..입니다 맞는거 같으네용..ㅋ
  • 



유용한글모음
페이지: 68 / 69   

 

  오행상생도
오행의 구성은 다섯 가지 요소와 두 가지 상관관계로 이루어진다. 다섯 가지 요소란 목(木), 화(火), 토(土), 금(金), 수(水)가 바로 그것이다. 두 가지 상관관계는 바로 상생(相生)과 상극(相剋)이다. 다섯 가지 요소    오행의 다섯 가지 요소로는 목, 화, 토, 금, 수를 들 수 있다. 하지만 이 다섯 가지 요소가 무엇을 뜻함을 알기전에 (랄랄라굿모닝)  댓글(4)  조회 592       




  부적 사용법
* 부적 기도법. 사람에 따라 다를수도 있음을 참고하세요. 기도하기 전에 주변을 정리하고 먼저 몸과 마음을 깨끗이 하고, 마음을 비우고 마음을 가라앉힌 후 기도에 들어가야 한다. 기도의 시간은 남에게 방해받지 않고 남에게 지장을 주지 않는 장소와 시간이라면 잠자기 전 뿐만 아니라 언제든지 기도해도 관계없으며, 기도를 많이 할수록 좋다. 특히 마(ge66to4)  댓글(16)  조회 944       




  시절인연
-시절 인연- 사람과의 만남도, 일과의 만남도 소유물과의 만남도, 깨달음과의 만남도, 유형 무형의 일체 모든 만남은 모두 때가 있는 법이다 아무리 만나고 싶어도 시절인연이 무르익지 않으면 지천에 두고도 못 만날 수 있고, 아무리 만나기 싫다고 발버둥을 쳐도 시절의 때를 만나면 기어코 만날 수 밖에 없다 모든 마주침은 다 제 인연의 때가 있는 법이(gfgne91)  댓글(14)  조회 605       




  운명을 바꾸는 개운 3
운명을 바꾸는 개운 3 운명을 바꾸는 개운육법 중 첫번째가 적덕법(積德法), 둘째는 기도법(祈禱法)까지 말씀드렸습니다. 셋째는 인연법(因緣法)으로 사람이 살면서 어떤 사람을 만나느냐에 따라 인생이 바뀔 수 있으며 그 대상이 스승이거나 배우자일 경우에는 더하다고 합니다. 누군가는 좋은 인연으로 복덕을 짓지만, 누군가는 좋지 못한(영88)  댓글(29)  조회 1852       




  ★ 작명 비용에 대한 소고
. 작명 비용은 어느 정도가 합당할까요? 한마디로 얼마면 적당할 것인가에 대한 사회적 동의의 문제입니다. 옛날에는 작명을 노동이라 생각을 않았기 때문에 막걸리 한 되가 될 수도 있었고, 겉보리 몇 말일 수도 있었고 어떤 부자는 논 열 마지기도 건넨 경우가 있었다고 합니다. 우리는 현실적인 접근을 해봅시다. 한우갈비집에서 한 가(적막강산)  댓글(8)  조회 317       




  일지로 보는 미래 배우자유형
일지 비견 잦은 마찰은 있겠으나 금방 서로 풀어버리고 옆에 있을 때 편안한 느낌의 친구 같은 배우자. 단 서로 간의 무심한 면도 있다. 일지 겁재 비견처럼 서로 간의 마찰은 자주 발생하나 그래도 의지가 되어주는 남매 같은 배우자. 일지 식신 뭐든 해 주고 싶고 돌봐주고 싶은 자식 같은 (grum3q4)  댓글(33)  조회 2198       




  운명을 바꾸는 개운2
지난번 운명을 바꾸는 개운법의 육법 중에서 첫번째 적덕법(積德法) 또는 적선법(積善法)을 말씀드렸습니다. 두번째 개운법은 기도법(祈禱法)이랍니다. 기도에는 참회법(懺悔法)과 명상법(瞑想法)이 있다고 하네요. 깊은 고뇌와 뉘우침이 없는 기도는 무의미 하다는 건 말씀 안드려도 아시겠죠. 명상은 적어도 하루 두 시간의 명상을 계속해나가야(영88)  댓글(38)  조회 2046       




  과숙살 등 궁금하거나 의심스러울 때 찾아보는 방법
과숙살 등 궁금하거나 의심스러울 때 찾아보는 방법플러스만세력을 이용하다 의심스럽거나 궁금한 경우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플러스 만세력 바로가기 http://manse.sajuplus.net[[0]]우선 생년월일을 입력하는 곳으로 이동합니다.1.과숙살은 여자만 해당하므로 성별을 체크해야 합니다.2.천간 부분은 상관이 없으므로 모두 % 4자를 댓글(7)  조회 2964       




  운명을 바꾸는 개운
운명을 바꾸는것을 보고 개운(改運)이라 하지요. 개운하는 방법으로 널리 알려진 것이 개운육법(改運六法)이라 하며 개운육법의 그 첫번째가 적덕법(積德法)이지요 또는 적선법(積善法)이라고도 하지요. 이는 남을 위한 선행과 은혜로 덕을 쌓는 것이지요. 남에게 베푸는 것이야 말로 운명을 바꾸는 영향력이 가장 크다 했어요. 공자(孔子)도 주역 (영88)  댓글(32)  조회 2000       




    궁금하거나 의심스러울 때 찾아보는 방법
플러스만세력을 이용하다 님처럼 궁금한 경우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우선 생년월일을 입력하는 곳으로 이동합니다.1.과숙살은 여자만 해당하므로 성별을 체크해야 합니다.2.천간 부분은 상관이 없으므로 모두 % 4자를 입력합니다.3.지지에 일지와 시지가 궁금한 부분이니 미미%신 으로 입력합니다.  참고 : 천간 지지의 입력은 시->일댓글(2)  조회 531       




[66]  [67]  [68]  [69]   ≫

복수단어 검색은 공백(space)로 구분해 주세요.


 
공지사항
[손님]
19819
2727
5751
5873
6217


 
최근 글
[손님]
2
429
300
71
110
726
454
 
인기 글
[손님]
21777
13917
9370
10941
35252
14148
24718
 
사주풀이마당
[손님]
10887
423
236
390
677
 
명리공부마당
[손님]
2648
41
352
847
372

 
명리문답마당
[손님]
1106
21
36
50
118
 
최근 댓글
[손님]
961
24718
1122
454
21777
19101
71

토론마당
[손님]
14702
0
0
3
11
7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