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스명리학
플러스명리학 [손님] 검색   로그인 / 회원가입    


 
사주풀이마당
 


사주풀이 부탁드립니다
  2021-04-03 09:22:57 작성:낙지 댓글:(7)   조회:526

[사주풀이마당] 에 사주풀이를 부탁하시는 경우는 자신의 살아온 이력 즉, 좋았던 시기와 사건, 그렇지 못한 시기에 대한 내역 등을 적시하시고, 알고 싶으신 부분을 기재하시면 됩니다. [400]자 이하인 경우는 정상 게재되지 않습니다. 또한, 등록한 자료는 수정, 삭제가 되지 않으니 글등록에 신중을 기하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인생에 늘 경쟁구도가 되고, 구설이 따르고 인간관계가 원만하지 못합니다.
직장에서는 일은 많이 하는데 공은 드러나지 않고, 저는 타인의 험담을 하지 않는데 주변에서는 저의 험담이 돌아다닙니다.
그러니 점점 성격이 폐쇄적이고포악해지네요.

애정관계로는 만나는 남자가 하나같이 저에게 기대려고 합니다.
대체로 무직자가 많이 오는데, 백수였다가도 직장을 구하면 떠나구요
직장을 멀쩡히 다니다가도 저랑 만나면 퇴사를 해버립니다.

성격이 팔자라고 하니, 성격을 고치려고, 다시말해 급발진 안하려고 조심은 하고있습니다.
그런데 한편으로는 이런 급발진 성격이 오히려 저를 구할때도 있긴 합니다.
한번 급발진해버리면 사람들이 좀 조심하더라구요

저의 사주풀이가 전반적으로 어떻게 되는지
그리고 사주구성상 인간관계와 사회생활에서 문제점은 무엇이며, 어떤 부분을 보완해서 개선해야 하는지
또한 남자를 만나지 말아야 하는건지 , 만난다면 이런 퍼주는 상황을 감내해야 하는것인지 궁금합니다.

일반적으로 계축일주의 경우 무자일주와 궁합이 좋다고 하는데, 실제로 만나본 무자일주와 매우 맞지 않았습니다.
그 이유가 저의 경우 대운에서 무자가 왔기 때문에 그 대운과 먼저 합해버려서 무자의 이성과 합하지 않게 된 것일까요?
아니면, 무계합, 자축합 이라는것이 실질적으로는 건강하지 못한 합이기 때문인것일까요?

아니면, 사주 구성상 다른 충되는 부분이 있는것일까요? ..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신고]

 

[복채를 내지 않으면 복이 달아납니다]

사주플러스는 사람의 운명을 연구하는 철학 사이트 입니다..
이용하시는 분들은 자신을 위해서라도 복채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사이트의 홍보나 다른 사람에게 도움이 되는 유용한 글 등
복채론1,   복채론2
사이트 발전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는 어떤 방법도 좋습니다.
사이트 이용이 도움이 되었다면 자신의 그릇 크기에 따라
자신이 생각한 방법으로 적절한 댓가를 지불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비밀번호  
댓글 (7)


  •   감사복채77    2021-04-11 02:43:50
    본인이 해결하려는 본성이 강하고 , 똑부러질것같은 성향처럼 보여서 여리한 남자들이 옆에 오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빛을 보지 못하는 사람을 내가 쫌 도와주면 잘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은 착각잀 도 있습니다 . 스스로를 돌아보시면 좋을듯 하네요

  •   낙지    2021-04-10 19:18:47
    라스율리님 해석 감사드립니다.
    맞아요..제가 많이 예민해서 사소한 말도 많이 곱씹게 됩니다.
    말씀해주신 조건 새겨듣겠습니다.
    정성어린 풀이와 조언 감사드립니다.

  •   라스율리    2021-04-08 18:54:20
    정관격에 신약한명조시네요 계수일간은 관에대한 의존도가높은 일간입니다
    월간의 겁재가 사회에서의 나의 경쟁자라고 보시면됩니다
    인간관계가 원만하지못한부분은 낙지님이 너무 예민하셔서그래요 거기에 계수가고여서
    혼자생각이많으시다보니 인간관계가 원만하지 못하신거같네요 대수롭지 않게 그냥 넘어가는게
    좋아요 남자에대한부분은 관에대한 의존도가높아서 남자한테 끌려가는 성향이신거같네요
    그부분은 조금보완하시면 좋을꺼같습니다 원국에 토오행의 힘이강해 상대방 명식에 토오행이나
    대운 세운에 토가오는거 좋아보이지가않네요 무토일간보다는 신금일간이 더좋아보이네요
    계수는 천간 신금을 보는게좋아요 지지 유금이나 대운 을 봐도 인성이 안보여서 조금
    안타깝네요 댓글중에 해담님이 말씀하신거처럼 무자는 관살도배라서 낙지님이 더힘들수도있어요

  •   낙지    2021-04-07 20:43:35
    불고기비빔밥님, 해담님, 지코바님 해석 감사드립니다.

    답답함이 많이 해소되었습니다.

    얕은 지식으로는 갑목과 병화가 있어서 괜찮지않을까 싶었는데, 그리 긍정적인 영향은 없는거였네요.
    무자일주와의 궁합도 그런것이었군요. 상대방이 좋긴한데 뭔가모르게 옥죄는 느낌이 들어 힘들었습니다.
    사주란게 신기하네요. 그리고 제 사주가 예상보다 많이 우울하네요 ㅋㅋㅋ

    항상 좋은것도, 항상 나쁜것도 없고, 그냥 흘러가는것이니 좋은 방향으로 생각하고 살아가겠습니다.
    정성어린 풀이와 조언 감사드립니다.

  •   지코바    2021-04-05 09:50:15
    안녕하세요. 부족한 실력이지만 한 번 풀이해 보겠습니다.
    주요 질문은 사람들이 자신을 험담하고 대인관계가 좋지 못한점 , 그리고 애정운적인 면을 궁금해 하시는 것 같아 이 점을 보겠습니다. 상관이 강한 사주는 관이 아예 없는게 좋은데 관살혼잡이 되어 있고 축진파로 대인관계 및 조직생활에서는 다소 힘든 점이 있습니다. 말씀하신 것처럼 본인은 조용하게 살려고 하지만 천간에 갑목과 병화가 있기 때문에 눈에 띄는 사주이고 무엇보다 다소 타인의 눈에는 냉소적? 차가운 사람으로 보여지기 쉽습니다. 또한 조직생활은 해야하나 조직생활에 적합한 성향은 아니라고 보여지십니다. 오히려 조직생활이지만 혼자서 주체적으로 할 수 있는 조직생활이 더 잘 맞는 편이고요. 다행히 정해대운에서 어느정도 해소시켜주지 않을까 싶네요.
    두 번째로 볼 부분은 애정운인데 애정운적인 측면에서는 다소 힘든 부분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성을 만나기 전에는 상대방 사주를 먼저 보는게 필요하다고 보여지시네요. 다행인건 올해 신축연도와 계묘연도가 이성운은 비교적 좋은 편에 해당한다라고 보여지시고요. 관살혼잡과 상관견관이 성립되지만 늦은 나이에 결혼하면 이 또한 면할 수 있다라고 하니 얼마든지 기회는 있다라고 보여지시고요. 이 사주에서는 임수가 용신으로 보여지는데 병임충으로 되어 있으므로 신금도 좋다라고 보여지시네요. 올해 신축연도가 힘들면서도 좋은 기회들이 많을것 같습니다.
    사람들이 나한테 목하는건 너무 신경쓰지 마십시오. 그리고 무자일주가 좋다라는 것은 무계합 자축합이기 때문에 그런데 그것은 아닙니다. 상대방 사주가 더 중요하므로 이 점을 꼭 아시길 바랍니다.

  •   해담    2021-04-04 04:01:35
    낙지님의 경우는 관성이 많고 인성이 없는 신약한 명조입니다. 대체로 신약한 명조이면서 관성이 강하면 관성으로 인한 스트레스가 심합니다. 더구나 일간 계수의 뿌리는 모두 연월지의 정편관에 있으니 남자들에 의지하려는 경향이 강합니다.

    계축일주 여성이 무자일주의 남자를 만나게 되면 천간, 지지가 합이되어 통상적으로는 최상의 궁합이 됩니다. 그러나, 이렇듯 원국에 관살이 강하니 당연히 관살이 기신입니다. 기신이란 일간에게 해를 끼치는오행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무자일주 남자의 경우, 천간이 무토이니 계수여자인 자신과 기신이 되고, 지지가 자수이면 님의 축토와 자축합토로 역시 토오행으로 바뀌니 완전히 관살로 도배를 하는 격입니다.

    신약한 일간에게 관살이 강해지면 정신적으로 우울증과 심한 스트레스를 받기 쉬워 공격격인 말이나 행동이 나타나쉽고, 때로는 극단적인 상황도 생길 수 있습니다. 관살이 너무 많고 강하면 직장의 이동 변동도 따르기 쉽고, 남자들이 주변에 많으나, 실제 내 남자를 찾기는 쉽지 않습니다.

    낙지님의 경우 원국에 토오행이 비록 3개이지만, 그 힘은 원국전체의 70% 정도로 보셔야 합니다. 당연히, 약한 일간 계수를 도와주는 금오행이나 수오행이 강한 남자를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

  •   불고기비빔밥    2021-04-04 03:57:10
    사주를 보니, 관살혼잡이기도 하고, 다른면으로 봐도 관성의 질이 좋지 못합니다. 관성이 무관이거나, 관성이 혼잡이거나, 관성이 약하거나 하면.. 본인은 아무짓도 안하는데.. 항상 시비수, 관재구설에 항상 노출되어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처음에 인간관계가 좋지 못하고.. 직장에서 일만 많고.. 타인의 험담 이런것도 있고.. 이게 관살 혼잡에서 나오는 것들이기도 합니다.

    님 사주에서는 땅이 화생토를 받아야 하는데.. 병화는 임병충으로 꺼져 버리고.. (화생토 불가), 일지 축토는 인목에 극당하고 있고.. 사주 자체에 땅이 많기도 하지만... 오행의 질(땅)이 좋지 못합니다.

    대운 29세 부터 땅으로만 들어오고... 지금 대운도 큰흙 무토가 들어오고... 전반적으로 흙이 너무 많이 들어오는게 문제 입니다.

    그리고 년주 월주가 진진자형 으로 월주 결혼궁(=사회궁)이 형살이고... 일주 월주도 축진파 살로 혼인이 꺠진다는 혼파살이 있으시고.. 일주 배우자궁에는 과숙살도 있으시니.. 이성 배우자운이 좋지 않은 사주 입니다.

    그리고 본인사주에 식상이 발달 하셨고.. 월주 괴강살.. 일주 백호살, 땅기운이 전부 화개살로 기질, 성격적으로 상당히 강하시니 생활력은 있어 보이십니다.

    본인이 생활력이 있고, 능력이 있으시다면.. 궂이 남자 안만나시고 맘편히 혼자사시는것도 좋을거라 생각합니다.
    (실제 비슷한 사주 역학자분에게 들은 말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타인의 험담이나 이런건.. 음.. 보통 인성이 있으면 수용하고 받아들인다고 하던데.. 험담이나 근거 없는 소리를 인정하라는 건 아니고... 별거 아닌걸로 치부하시거나 그냥 어쩌라고??식으로 강하게 나가셔야 하는거 같은데.. 인성이 없어서 힘드시겠지만 그런 연습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 



사주풀이마당
페이지: 1 / 65   

[사주풀이마당] 에 사주풀이를 부탁하시는 경우는 자신의 살아온 이력 즉, 좋았던 시기와 사건, 그렇지 못한 시기에 대한 내역 등을 적시하시고, 알고 싶으신 부분을 기재하시면 됩니다. [400]자 이하인 경우는 정상 게재되지 않습니다. 또한, 등록한 자료는 수정, 삭제가 되지 않으니 글등록에 신중을 기하시기 바랍니다.

 

사주풀이를 진행하실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댓글(600)  조회 12160          2019.5.19




직업을 변경하고 싶은데 고견 부탁드립니다  
(푸른서리)  댓글(7)  조회 242          2021.4.18




인간관계 사주풀이 부탁드립니다  
(궁그미)  댓글(5)  조회 304          2021.4.15




안녕하세요 사주풀이 부탁 드립니다  
(지민9)  댓글(4)  조회 177          2021.4.15




제 사주와 궁합좀 봐주세요 부탁드려요
(탱귤)  댓글(7)  조회 447          2021.4.12




사업해도 괜찮은 사주인가요?
(갑목남)  댓글(31)  조회 620          2021.4.10






사주와 개명 관련하여 조언부탁드립니다.
(떠뽀끼)  댓글(9)  조회 274          2021.4.9




정유일주 여자 사주풀이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과영)  댓글(6)  조회 566          2021.4.6




저희 아버지 사주풀이 부탁드립니다.
(자두플럼)  댓글(7)  조회 461          2021.4.5




사주풀이 부탁드립니다
(낙지)  댓글(7)  조회 527          2021.4.3




[1]  [2]  [3]  [4]  [5]  

복수단어 검색은 공백(space)로 구분해 주세요.


[복채를 내지 않으면 복이 달아납니다]

사주플러스는 사람의 운명을 연구하는 철학 사이트 입니다..
이용하시는 분들은 자신을 위해서라도 복채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사이트의 홍보나 다른 사람에게 도움이 되는 유용한 글 등
복채론1,   복채론2
사이트 발전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는 어떤 방법도 좋습니다.
사이트 이용이 도움이 되었다면 자신의 그릇 크기에 따라
자신이 생각한 방법으로 적절한 댓가를 지불하시기 바랍니다.


공지사항
[손님]


최근 글
[손님]
인기 글
[손님]
사주풀이마당
[손님]

노하우마당
[손님]

질문답변마당
[손님]
최근 댓글
[손님]
토론마당
[손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