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팔자 
플러스사주  환경설정 로그인   회원가입   
사주.팔자
 
유용한글모음
 


  안녕하십니까? 만세력 보러왔어요
  등록: 2018-10-19 10:43:49 작성:g05bubef 조회:393
글자수:159


안녕하십니까?요즈음 만세력 보는 맛에살고 있읍니다.
보면 볼수록 재미있읍니다,과거의 본인을 유추해서 만세력에 나와있는
그날 그날의 운세를 보니,과거의 운세가 맞을때는 정말 신기하고 재미있읍니다.

그래서 가족들 사주를 전부 모아서 보니 정말로 신기하고 재미있읍니다.
가족들의 과거지사는 대충 알고 있으니,이것과 사주에 맞추어 보는대,재미가 
아주 솔솔 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비밀번호
댓글 (41)

  •   성공  2019-01-13 22:12:59  
    저도 그래요 반갑습니다ㅎㅎ

  •   gf4f43er  2019-01-13 22:11:54  
    만세력 오만가지 있는데 왜 내용은 다 다를까요?의문이 가네요

  •   서은  2018-12-31 17:01:17  
    저도 오늘 가입했는데 정말 신기해요ㅋㅋㅋ

  •   g3jo72sa  2018-11-25 21:47:41  
    저도요! 반갑습니다!ㅎㅎ

  •   gr2ivcfp  2018-10-29 12:10:53  
    만세력 너무 여렵던데 플러스 만세력은 걍 입력만 하면 다 나오네요...

  •   망개떡  2018-10-24 20:20:24  
    저도요 ㅎㅎ 반갑습니다

  •   gfkgjcd8  2018-10-23 22:05:57  
    요즘 매일 사이트 와서 공부합니다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ㅎㅎ

  •   푸우린  2018-10-23 13:52:02  
    만세력 알면 알수록 신기한거 같아요!!

  •   ghjmot2h  2018-10-22 16:32:43  
    저랑 같으시네요 반가워요

  •   스르르완  2018-10-22 16:31:42  
    만세력이 초반엔 어려워도 계속 보다보면 점점 이해가 되고 알기 쉬워지더라구요!!!!반갑습니다!!

  •   뿡뿡이이  2018-10-22 15:03:58  
    안녕하세요~ 저도 몇일 째 만세력에 빠져있네요... 보면 볼수록 궁금하고 지나간 날들과 앞으로의 날들이 어떨지 찾아보느라 시간 가는줄 모르겠어요

  •   gs30se78  2018-10-22 14:47:32  
    저랑 같으시네요 같이공부해요~

  •   gahvr5eg  2018-10-22 14:28:25  
    만세력 만한게 없어요!!! 잘오셨습니다

  •   뉴욕9  2018-10-22 11:32:15  
    플러스 만세력이 최고 입니다.

  •   gvnkc8f1  2018-10-22 02:23:25  
    잘 보고 갑니다~ 많이 알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gj1juova  2018-10-22 01:50:18  
    저도 한번 들어와보았습니다!!

  •   뚜딘  2018-10-22 01:46:38  
    진짜 넘나 재밌네용 ㅋㅋㅋ

  •   g0palref  2018-10-22 00:01:04  
    저두 호기심에 들어왔습니다. 취준생이라 더 관심이 가네요 ㅎㅎ

  •   짜리  2018-10-21 23:15:04  
    저도 이곳이 풀이가 잘되어있어 재미있게 보고있답니다 ..^^

  •   진진이  2018-10-21 22:29:27  
    저도 야매로 친구들거 봐주는데 재밌네요.^^

  •   g04c3vpu  2018-10-21 07:11:40  
    저도요! 계속 보고 있어요.

  •   gluevrg9  2018-10-20 19:34:17  
    저도요. 어제알았는데 오늘 또 방문요

  •   화이팅알엔  2018-10-20 18:26:06  
    저두요!! 사주 넘 재밌어요

  •   g28c769n  2018-10-20 17:43:33  
    안녕하세요 ㅎㅎㅎㅎ잘부탁드려요 ㅎ

  •   g11u5vmg  2018-10-20 15:03:32  
    ㅎㅎㅎㅎ 저도 만세력 보러 왔어요 ㅎㅎㅎㅎ

  •   오래자  2018-10-20 14:12:52  
    저도 그렇습니다 감사합니다

  •   gg2o9t40  2018-10-20 14:08:21  
    만세력 알면 알수록 신기하고 재밌어요

  •   야닝  2018-10-20 13:13:23  
    저도 공부해보려구요!! 너무 신기하지않나요?

  •   gb279vuf  2018-10-20 11:40:11  
    오오 반가워요 잘보곡갑니다

  •   소로리  2018-10-20 11:11:15  
    재미있어요 만세력~!!! 신기하게도 잘 맞네요

  •   gpl89inv  2018-10-20 08:34:52  
    여기 좋고 유명하죠 잘 맞아서 ㅎㅎ

  •   gvdbbl3o  2018-10-19 23:56:19  
    반갑습니다! 저도 궁금해서 들어왔어요

  •   gevdb46s  2018-10-19 23:25:36  
    저도 항상 잘 애용해요 이 사이트 ㅎㅎㅎ

  •   g042kuiu  2018-10-19 23:06:37  
    안녕하세요! 저도오늘 처음 들어왔어요

  •   gpgcnood  2018-10-19 20:49:50  
    동감이네요 ㅎㅎ 화이팅입니다

  •   오썬  2018-10-19 15:08:55  
    네 저도 너무 재밌어서 시간가는줄 몰라요,,ㅋㅋ

  •   동글동글  2018-10-19 13:30:29  
    나 자신을 알고 싶어서 가입했어요. 인생을 살아가는데 지침과 도움이 됐음 좋겠습니다.

  •   g2rag1hs  2018-10-19 12:26:34  
    만세력 풀이를 제대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매번 글쓰기를 해야 볼 수 있는게 좀 불편 합니다.
    다른 분들은 어떻겈 하는지 혹 좋은 방법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불편하면 안보면되지 할지도 모르겠지만 각자 다들 상황이 다른지라 한가지 방법만 있다몈 바꾸어 주실 수는 업는지요.
    감사합니다

  •   g08q39av  2018-10-19 11:42:33  
    저도 알아보러 왔어요 ㅎㅎ

  •   gm4s06fj  2018-10-19 11:34:29  
    어서 오십시오.같이 만세력 알아갑시다

  •   g07oc6op  2018-10-19 11:03:27  
    오늘도 공부하고 개운하는 방법을 배우러 왔습니다.
    바라건데 설명을 바로 볼수 있는 다른 방법이 있으면 알려 주세요


유용한글모음
페이지: 1 / 15   


171008 (328)

   어제는묘유충오늘은진술충(고197)(2)  98
   참 신기한 일 같아요(귀한집막)(3)  100
   명리의 심리학적 접근(등푸른원)(8)  89
   편관이 용신인 경우(gu1d)(6)  166
   즐겁고 유익한 하루가 되십시요.(포도향)(2)  36
   무오일주의 성격 및 특성(욥비)(9)  185
   궁합보는 방법(개인적인 견해)(지코바)(14)  258
   사이트 업뎃 후로 방문 자주합니다(gk9t)(10) 97
   황금 돼지의 해네요(오데훈)(9) 93
   오늘도 플러스 사주방에 들어왔어요~(대호성)(7) 60
   어느덧 황금돼지해가 돌아왔네요(g760)49
   사주을 접하면서 나를 알았다.(대호성)(10) 100
   벌써일월이 삼분의일이나지났습니다(계미녀)(1) 31
   사주는 통계학이다.(매력등허)(9) 116
   스티븐 호킹의 운명론이 매우 흥미롭네요(등푸른원)(16) 214
   오늘도 공부하러 들어왔습니다(수지10)(25) 143
   늘 올 때마다 좋은 정보를 얻고 갑니다(소희02)(8) 86
   병신일주인데 주변에 유난히(민기믹)(21) 327
   사주팔자와 토정비결(이행복)(21) 313
   올해 첫 한주 잘 보내고계신가요?(흰구름)(14) 111
   저희 남편사주에 재성입묘가 있더군요(이젠90)(11) 286
   사주플러스 회원님들 새해복많이받으세요(정99)(17) 104
   사주 종살격에 대하여(gn9m)(1) 123
   기해년 이 밝았습니다.(타미)(12) 125
   안녕하세요 오늘도 들렀다갑니다.(g366)(2) 51
   사주팔자 편관의 성질(gn9m)(15) 306
   새해 토정비결과 사주 보고 갑니다. 닭띠의 들삼재.(정유일주)(3) 113
   기해년 첫날이 가고 있네요 모두들 올 한해 복 많이(스르르완)(14) 133
   기해년 운세배달 했어요(군자란)(12) 160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연아)(11) 71
≪ [1]  [2]  [3]  [4]  [5]  [6]  [7]  [8]  [9]  [10]  

복수단어 검색은 공백(space)로 구분해 주세요.


 
공지사항
5901
6478
2179
10925
3596

 
인기 글
12069
13239
10962
16843
10862
20052
11350
 
최근 글
18
98
35
100
44
89
166
 
최근 댓글
2527
192
13113
5901
15002
11255
2179
 
토론마당

3042
4
2
4
13
3
3

 
질문 & 기타
460
13
17
46
43